안녕하세요 WE CAN WEEKENDS

앙찌입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 이네요!

 

 

'앙찌'의 대학생활 마지막 기말고사가 끝났습니다

한 번의 휴학을 제외하고 끊임없이 달려오던 대학생활이

끝난다고 생각하니, 기분이 몽글몽글 이상한 요즘이에요 ㅠㅠ

 

우울할 땐, 친구들과 영화 한 편 보는게 짱아니겠습니까....?

 

 

 

 

 

LG멤버십 무료 영화는 사랑입니다.

최근에 알게된 사실인데, LG 멤버쉽 모바일 어플로도 예매가 가능합니다!

예전엔 피시로만 가능했는데 언제부터 풀린거죠?! ㅇ0ㅇ 무튼 짝짝짝!!

 

 

 

 

악녀 The Vilainess, 2017

 

한국/액션 2017.06.08 개봉

청소년 관람불가

상영시간 : 123분

 

감독 : 정병길

출연 : 김옥빈, 신하균, 성준, 김서형

 

 

한국은 물론, 헐리웃 영화산업에서도 여배우가 단독 주인공으로 활약하는 상업영화를 보기가 어려운게 현실이죠.

머릿속에 떠오르는 여배우 주연 작품을 떠올려보아도 손가락에 꼽히는 듯...

그때문인지 액션 장르에 당당히 주연으로 이름을 올린 '김옥빈'의 연기가 새삼 대단하게 느껴졌어요.

 

 

 

 

 

영화 간략 요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팀 미쳤냐? 원테이크 남발

약빤 연출, 미쟝센....크흡

비주얼... 김옥빈, 신하균, 성준, 김서형 얼굴 보는 재미

연기력... 구멍 없는 열연 대잔치

액션... 대역 없이 총질, 칼질

복수....... 액션영화=복수

연변여자... 예뻐

멋져... 신하균 성준 ㄴㅐ꺼

 

 

 

 

 

 

 

 

줄거리

어린 시절부터 킬러로 길러진 숙희.
그녀는 국가 비밀조직에 스카우트되어 새로운 삶을 살 기회를 얻는다.

“10년만 일해주면 넌 자유야.
하지만 가짜처럼 보이는 순간, 그땐 우리가 널 제거한다”

살기 위해 죽여야만 하는 킬러 숙희 앞에
진실을 숨긴 의문의 두 남자가 등장하고,
자신을 둘러싼 엄청난 비밀에 마주하게 되면서 운명에 맞서기 시작하는데...

"보여줄게, 내가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2017년, 액션의 신세계가 펼쳐진다!

 

 

 

 

 

 

김옥빈의 액션연기의 끝은 어디인가요....?

 

 

 

 

 

칸에서 5분간 기립박수 받을만 한 것 같아요.

여자가 봐도 반할 것 같은데 남자분들은 심장 붙잡고 보셔야 할 듯.

 

(옥빈 언니 팬질은 어디서 해야하는가! 여배우 팬덤 분발해라!!!!!!!!!!!!!!!!)

 

 

 

 

 

제일 인상깊었던 화면 연출

 

웨딩드레스 입은 스나이퍼 ;;;;; 취향 저격;;;;

 

 

 

 

 

안보신 분 겸상안합니다.

지금 당장 영화관으로 달려가세요...

아디오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