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WE CAN, WEEKENDS 앙찌입니다!

 

 

 

후하후하

 

블로그 두번째 포스팅이네요 !

 

짞짞짞짞짞짜라짜라 짝짞

 

 

 

 

이번에 다녀온 곳은 어디일까요?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주제는

 

 

 현대카드‘COLDPLAY' 슈퍼콘서트

 

 

입니다.

 

 

 

 

 

 

 

하 이번 콜플 공연은

 

작년 12월에 열심히 사전 티켓팅을 하고서

 

무려 4개월을 기다린 공연이었어요 ㅠㅠ

 

 

 

 

 

그치만 !!!! 정말 오래기다린만큼 많은 것을 담고 온 시간이었어요

 

 

 

COLDPLAY와 떠난 2시간의 여행 이야기

 

 

함께 살펴볼까요?

 

 

 

 

 

 

 

 

 

 

짜란!

 

oh  영롱한 티켓님의 모습 oh

 

 

 

 

 

저는 스탠딩을 오래 버틸 수 있는 체력을 갖고 있지 못해서ㅠㅠ

 

지정석 티켓팅에 참여하였어요!

 

 

 

지정석은 P R S A B C

 

총 여섯개의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었구요

 

 

 

그중에서 저는 P석을 예매하였습니다.

 

 

 

 

 

 

따라란 ~

 

머천다이저 구매구역으로 가는 길 ㅎㅎㅎ

 

 

 

 

 

 

 

 

 

공연장 MAP의 모습이 보이네요!

 

반가웡 ㅎㅎㅎ

 

 

 

 

 

 

 

 

 

하...

 

 

 

 

머천다이저 구역에 줄이 정말....

 

 

티셔츠 한 장 사려고 20분은 기다린 것 같아요.

 

 

그나마도 왠만한 사이즈는 거의 품절이더라구요.

 

 

일찍 일어난 새가 먹이를 get하나봅니다.

 

 

티셔츠 한 장 가격은 35,000원 정도였어요!!!

 

 

다행히 저는 콜플 원숭이들이 그려진 회색으로 한장 구매했씁니다 >< 꺅

 

 

 

 

한 켠에는 역대 슈퍼콘서트 초청 가수들의 사진이 전시되어 있었어용

 

21번째에는 콜드플레이가 그려지겠군여! bb짱짱맨

 

 

 

바닥에 그려진 안내도

 

간지 폴폴~

 

5만명 가까이 되는 사람들이 모이는 만큼

관객들이 헤매지 않도록 배려한 요소가 많았어요!

전체적인 공연컨셉 디자인도 알록달록 해서 맘에 들었답니당

 

 

 

사람들 사진 스팟

저도 한장 찍었는데 ...

(티셔츠 속 원숭이인줄.... 기분나빠서 안올림)

 

 

 

 

자~ 지정석이니 여유를 부려볼까요.

 

저는 지하철을 타고 잠실나들이를 다녀왔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런데

 

 

역 안에도 이렇게 안내포스터가 붙어있더라구요!

 

막차시간표까지 정성스레 기재되어 있네요!

 

 

정성甲인듯

 

 

 

 

하지만 저는 차를 가지고 와서 경기장 아래 강변주차장에 주차를 했답니다!

 

주차공간이 널널해서 좋았다능 ㅎ

 

 

 

 

 

공연시작 한시간 전, 다시 경기장으로 돌아와서 치맥을 쪼렸어요

 

맥주 한 잔 먹고 다른 관객들분들이 틀어놓은 yellow 를 들으면서 공연 전 워밍업!!

 

 

 

 

 

이제 입장을 해볼ㄲㅏ용?

 

 

 

입장 완료!

 

 

 

캬 ~ 자리에 앉아서 나초랑 한 컷

 

자세히 보면 앞에 입장하고 있는 스탠딩 줄 보이시나요?

 

 

 

 

사실 저 이때 취해있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먹은 기억이라 가물가물 하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 먹고 찍은 파노라마 샷

 

(fail)

 

 

 

 

 

 

 

슬슬 채워지는 좌석들

 

 

 

 

 

 

(어느덧 해가지고....)

 

 

 

 

팔에 착용한 것은 자이로밴드,

 

공연 연출을 위해 배부한 팔찌에용!

 

무슨 원리인지 모르겠는데 공연장에 있는 모든 사람들 팔찌에서 동시에 빛이 나서 신기했어요!

 

 

 

 

 

 

바로 이렇게!

 

 

 

 

 

 

 

그리고 이렇게!!

 

 

 

 

 

 

 

 

 

뙇!!!!!!!!!!!!

 

 

 

 

 

 

 

 

 

 

 

폭죽 펑펑...

 

노래 듣느라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중간에 scientist랑 midnight때는 거의 오열 한 것 같아요

 

ㅠㅠㅠㅠ

 

 

집 돌아오는데 머리가 어지럽더라는....

 

 

 

 

 

 

 

한국에 왜 이렇게 늦게 왔냐는 질문에

 

 

17년간? 리허설을 하느라 늦었다고 대답한 마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한국 자주좀 와달라구 ㅠㅠㅠㅠㅠ

 

 

이날 진짜 우리 나라 사람들 떼창에 저도 감동 먹고 아티스트도 감동먹은게 느껴졌어요

 

 

 

 

제가 언제 이런 경험을 또 할까 싶더라구요 ㅠㅠ

 

 

 

 

 

공연이 끝나고 앵콜이 이어졌는데

 

 

아쉽게도 한 곡 더 듣지는 못했어요

 

 

 

그도 그럴것이 2일 후에 일본에서 공연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몸조심해 콜둥이들아 ㅠㅠㅠㅠ

와줘서 고마오 ㅠㅠ

 

 

 

 

 

 

 

 

 

 

 

공연이 끝나고 나가는 사람들의 모습..

 

 

끝까지 따뜻한 주최측의 배려보이세오...?

 

 

 

지하철이 어딘지 대문짝만하게 써있는 모습입니다 ㅎㅎㅎㅎㅎㅎ

 

 

 

 

길 잃을 걱정은 없었네요 ㅎㅎ

 

 

 

 

 

 

-

 

마무리 ㅎ

 

 

 

 

4개월을 기다린 공연인만큼

 

 

감동이 4000배는 더 했던거 같아요.

 

 

 

콜드플레이 팬으로서 라이브를 들을 수 있다는 것에 정말 감사.....

 

 

 

 

 

 

짧지만 주말을 이용해서 잠시나마 일상생활에서 벗어난 시간이었어요.

 

 

 

 

(중간고사 기간이었다는 것은 무덤까지 비밀로.........)

 

 

 

 

 

안뇽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