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WE CAN, WEEKENDS 앙찌입니다 >ㅠ<

 

 

밀린 포스팅을 하는게 이렇게 힘든 일이었나요?....

 

 

파워블로거 여러분들 정말 존경해요...

 

 

 

 

 

 

 

앙찌가 다녀온 이번 이야기,

 

 어디일지 궁금하시죠?!!!!!

 

 

(안궁금해)

 

 

 

 

네!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따란!

 

 

 

 

 

 

 

 

4월 초, 다녀온

 

 

 서대문 안산 자락길 벚꽃음악회 입니다.

 

 

 

벚꽃 구경은 윤중로만 가나요?

 

 

아니죠!!

 

 

서대문 안산 자락길에도 정말 예쁜 벚꽃길이 조성되어 있답니다.

 

 

 

게다가 이렇게 음악회까지 열린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못다녀오신 분들 내년에 꼭 노리시길 바라며 포스팅 해볼게요 ^ㅜ^

 

 

 

 

 

 

예?

김밥이냐구요?ㅎ

 

 

 

서대문 안산은 말 그대로 산이에요!

 뫼 산! 山

 

 

오르고 오르다 보면 허기도 지고,

그렇다면 간단한 먹기를 챙겨가는 것이 좋겠죠?

 

 

현장에 푸드트럭들이 있다고는 하지만!

 

 

평소 먹어보고 싶었던 연희동 '연희김밥'에서 김밥을 사가기로 했어요!

 

 

 

 

 

 

 

 

메뉴는 이렇게 ~!

 

요즘 김밥 2,000원 하는 곳 흔치 않아요....

 

가격 정말 착하지 않나요?

 

 

김밥 1,000원이던 시절이 엊그제 같은데.....

 

 

 

저는 가장 인기 있다는

 

 

오징어김밥과 연희김밥, 그리고 오징어꼬마김밥주문하였습니당!

 

 

(오징어 김밥이 가져올 대참사를 예상하지 못한채......)

 

 

 

 

 

 

 

열심히 김밥 말고 계신 이모님들

 

 

 

 

 

 

바쁘다 바빠  !!!!!!!!!!!!!

 

 

줄이 정~말 길어서 20분 정도 웨이팅 했던것 같아요.

 

 

평일에는 이 정도까지 붐비지는 않는다고 하네요!

 

 

 

 

 

가실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영업시간 까지 찰칵!

 

 

 

 

 

 

김밥 사들고 서대문 도착! 

 

본격적으로 가벼운 등산을 해볼까요?

여러가지 부스가 설치되어 있네요!

 

 

 

 

 

 

나... 손에 ....김밥있는데.. 먹을거 있는데...

그래도...불고기 냄새....

 

산다...

 

불고기........

불고기잡채산다....(홀린듯)

 

 

 

 

 

 

연희숲속쉼터 벚꽃마당에 도착!

 

 

오늘은 저녁 7시 공연에 김형중씨가 오네요 ㅠㅠㅠ

저는 2시 타임에 가서 보고 오지는 못했어요ㅠㅠㅠㅠㅠ

 

 

 

 

 

열심히 공연중인 연세대 대학생분들

 

노래 실력 짱짱맨

 

앵콜!!!!!!!!!!!!!!!!!!!

 

 

 

 

 

-

 

벚꽃 분위기에 심취해서

 

 

그냥 여기저기 막 돌아다녔어요 ㅠㅠㅠㅠㅠ

 

 

-

 

 

그래서인지 목이 조금 탄다 싶었는데

 

 

요구르트 아줌마가 돌아다니시더라구용

 

 

콜드브루? 한 병 사먹어봤는데 진짜 맛있슴니다요.....

 

 

커알못인데 원샷,,, 콜드브루 드세여 여러분....

 

 

 

 

 

 

 

이거 이름.. 뭐더라?

 

친구 曰 : 청사초롱..

 

나 : 그래 맞아 청사초롱!!!!!

 

 

 

 

 

 

사진 찍는 분들 짱많았어요~

 

분위기 조아~~~~

 

이 날 찍은 셀카만 100장 정도 되는 듯ㅎㅎㅎㅎ 

 

 

 

 

 

 

뚜벅뚜벅

 

 

 

 

 

 

허기가 질때쯤,

돗자리를 펼쳤어요!

 

그늘 아래에서 연희김밥과 푸드트럭에서 산 불고기잡채

 

개봉박두!

 

-

 

근데 ㅠㅠ오징어 김밥이 진짜...

너무 맵더라구요

제 김밥에 매운맛이 싹 다 몰린건지 뭔지....ㅜㅜㅜㅜㅜ

이날 먹은 오징어김밥때문에 2일간 지사제 먹었어요

그치만 제가 워낙 매운 음식을을 못 먹어서 그런걸거에요

 

왜냐면 맛은 진짜 세상 존맛이었거든요 ㅠㅠㅠㅠ

그래도 매운맛 힘드신분들은 다른 맛 선택하시는게 좋을 듯 싶어요

 

 

 

 

 

 

 

 

도시락까지 싸악 비우고

 

룰루랄라 하산~

 

 

 

즐거운 하루를 마무리 했습니당!!!

 

 

-

 

[ 주차TIP ]

 

(주변에 주차공간이 마땅치가 않아그런지 초등학교 운동장을 주차장으로 운영하더라구요

주차요금표가 서대문자연사박물관으로 되있는 이유는 저도 몰라유 ㅎ 그래도 2,000원 선불에 추가요금 없었어요!)

 

 

 

벚꽃 나들이 포스팅을 이제와서 하는게 조금 우습지만

재밌게 보셨길 바랍니다 ㅎㅎ

 

 

 

 

앞으로 올라올 포스팅들은 좀 더 실시간으로 준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많이 많이 기대해주세용

 

 

 

뿅!

+ Recent posts